샘플검사의뢰건은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 -> 기술문의에 올려주시면 빠른 시일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현재 채용중인 공고가 없습니다.
제품 수리요청 (RMA) 진행단계 입니다.
1. 제품 수리가 필요한 경우 담당 영업사원에게 제품 및 이상 증상을 전달합니다.
2. 제품 회수후 사내 기술부 테스트를 진행합니다.
3. 제품 이상 확인 후 제조사에 발송합니다.
4. 수리 후 입고된 제품을 다시한번 사내 기술부에서 테스트합니다.
5. 수리 완료된 제품을 고객사에 전달합니다.
*** 수리비용은 제품 warranty 기간 이후에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.